서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
서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우리 대학교와 미래를 함께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2024년 10월 24일
서 원 대 학 교 총 장
1.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
채용분야 |
채용인원 |
지원자격 |
우대사항 |
---|---|---|---|
국제교류 |
1명 |
- 4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학력 소지자 -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-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-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|
-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 우대 - 대학 행정업무(국제교류 관련 업무 등) 유경험자 |
2. 임용조건
가. 임용예정일: 2024.11.11.(월)
나. 임용형태: 계약직[임용기간: 1년(2024.11.11.~2025.11.10.)]
- 근무성적 등에 따라 1회에 한하여 재임용 가능
다. 보수: 우리 대학교 계약직원 보수 관련 규정에 따름(연봉제)
라. 복무: 우리 대학교 교직원 복무규정 적용
3. 전형방법/일정
구분 |
세부전형 |
일정 |
합격자발표 |
---|---|---|---|
1단계 |
서류전형 |
2024. 10. 31.(목) 예정 |
개별통보 |
2단계 |
면접전형 |
2024. 11. 5.(화) ~ 11. 6.(수) 예정 |
개별통보 |
※ 상기 일정은 우리 대학교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※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의 전형을 실시합니다.
4. 임용지원서 접수
가. 접수기간: 2024.10.24.(목) ~ 2024.10.30.(수) 18:00까지
나. 접수방법: 우리 대학교 채용시스템[https://inforecruit.seowon.ac.kr] 접수에 한함
※ 공휴일에도 임용지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.
※ 채용시스템에서 모든 항목을 저장 후, 반드시 우측상단 [제출] 버튼을 눌러야 지원서 제출이 완료됩니다.
다. 유의사항: 마감일 18시 이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, 마감시간 이후에는 입력 불가
5. 제출서류
□ 1단계 전형(서류전형) 제출서류 목록(접수기한 내 채용시스템 제출)
- 임용지원서(관련 증빙서류 첨부) 및 개인정보 제공.이용동의서
□ 2단계 전형(면접전형) 제출서류 목록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단계 전형 당일 제출)
가. 대학/대학원 졸업(예정)증명서 원본 각 1부
나. 대학/대학원 성적증명서(백분율 반드시 기재) 원본 각 1부
다. 각종 자격증 사본, 공인어학시험성적표(해당자에 한하며, 2단계 전형 당일 원본 지참) 각 1부
라.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(남자에 한함) 1부
마. 경력/재직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원본 각 1부
바. 건강보험득실확인서 1부(경력 확인용)
사.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(해당자에 한함)
※ 졸업(예정)증명서, 성적증명서, 자격증 사본, 공인어학시험성적표, 주민등록초본, 경력/재직증명서,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관련 증명서는 2단계 전형 당일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, 모든 증명서는 3개월 이내에 발행된 원본(자격증은 사본)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위 서류를 2단계 전형(면접전형) 당일에 제출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.
6. 유의사항
가. 제출된 서류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원자(임용확정자는 제외)가 요청한 경우 본인 확인 후 반환 또는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후 폐기할 수 있습니다.
나.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 또는 고지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다. 본인의 착오ㆍ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.
라. 적격자가 없는 경우 또는 우리 대학교 사정에 의해 채용계획이 변경될 경우 선발하지 않거나 과소 선발할 수 있습니다.
마. 합격자 통지 또는 임용 후라도 임용 결격사유(공무원채용신체검사 결과 불합격 판정 포함)에 해당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.
바. 임용예정일에 근무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사. 최종 합격자의 임용 결격사유 발생, 임용포기, 임용 후 사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의 임용을 위해 최종 면접전형 순위에 따라 예비 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습니다.
아.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지원자에게 별도 통지합니다.
자. 인터넷 접수 마감일에는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사전에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차.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의 관련 규정을 준용하며,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총무팀[☎ 043)299-8033]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