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

행정안전팀
2024.11.18
조회수 :
315

서원대학교 계약직원 채용 공고


서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우리 대학교와  미래를 함께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
2024년 11월 18일

서 원 대 학 교 총 장


1.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

채용분야 및 자격요건

채용분야

채용인원

지원자격

우대사항

채용 전분야 공통사항

 - 국가공무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 -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

 -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 -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 우대

 - 대학행정업무(정부지원사업 운영) 등 유경험자

창업지원

1명

  - 4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학력 소지자

 - 창업보육전문매니저 또는 창업지도사 등 창업관련 자격증 소지자

 - 창업관련 석사이상 학위 소지자

 - 학생 또는 중소기업 창업 지원 관련사업 수행 유경험자

진로교육

1명

 - 4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학력 소지자

 - 직업상담사 또는 청소년 상담사 자격증 소지자

 - 진로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

 - CPA+ 등 진로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또는 교육이수자


2. 임용조건

  가. 임용예정일: 2024.12.1.(일)

  나. 임용형태: 계약[임용기간: 1년(2024.12.1.~2025.11.30.)]

      - 근무성적 등에 따라 1회에 한하여 재임용 가능

  다. 보수: 리 대학교 계약직원 보수 관련 규정에 따름(연봉제)

  라. 복무: 우리 대학교 교직원 복무규정 적용


3. 전형방법/일정

구분

세부전형

일정

합격자발표

1단계

서류전형

2024. 11. 25.(월) 예정

개별통보
(2024.11.26. 예정)

2단계

면접전형

2024. 11. 27.(수) ~ 11. 28.(목) 예정

개별통보
(2024.11.29. 예정)

  ※ 상기 일정은 우리 대학교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 ※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의 전형을 실시합니다.


4. 임용지원서 접수

  가. 접수기간: 2024.11.18.(월) ~ 2024.11.24.(일) 18:00까지

  나. 접수방법: 우리 대학교 채용시스템[https://inforecruit.seowon.ac.kr] 접수에 한함

     ※ 공휴일에도 임용지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※ 채용시스템에서 모든 항목을 저장 후, 반드시 우측상단 [제출] 버튼을 눌러야 지원서 제출이 완료됩니다.

  다. 유의사항: 마감일 18시 이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, 마감시간 이후에는 입력 불가


5. 제출서류

  □ 1단계 전형(서류전형) 제출서류 목록(접수기한 내 채용시스템 제출)

     - 임용지원서(관련 증빙서류 첨부) 및 개인정보 제공.이용동의서

  □ 2단계 전형(면접전형) 제출서류 목록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단계 전형 당일 제출)

     가. 대학/대학원 졸업(예정)증명서 원본 각 1부

     나. 대학/대학원 성적증명서(백분율 반드시 기재) 원본 각 1부

     다. 각종 자격증 사본, 공인어학시험성적표(해당자에 한하며, 2단계 전형 당일 원본 지참) 각 1부

     라.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(남자에 한함) 1부

     마. 경력/재직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원본 각 1부

     바. 건강보험득실확인서 1부(경력 확인용)

     사.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(해당자에 한함)

     ※ 졸업(예정)증명서, 성적증명서, 자격증 사본, 공인어학시험성적표, 주민등록초본, 경력/재직증명서,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관련 증명서는 2단계 전형 당일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, 모든 증명서는 3개월 이내에 발행된 원본(자격증은 사본)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※ 위 서류를 2단계 전형(면접전형) 당일에 제출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.


6. 유의사항

  가. 제출된 서류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원자(임용확정자는 제외)가 요청한 경우 본인 확인 후 반환 또는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후 폐기할 수 있습니다.

  나.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 또는 고지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  다. 본인의 착오ㆍ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.

  라. 적격자가 없는 경우 또는 우리 대학교 사정에 의해 채용계획이 변경될 경우 선발하지 않거나 과소 선발할 수 있습니다.

  마. 합격자 통지 또는 임용 후라도 임용 결격사유(공무원채용신체검사 결과 불합격 판정 포함)에 해당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.

  바. 임용예정일에 근무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  사. 최종 합격자의 임용 결격사유 발생, 임용포기, 임용 후 사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의 임용을 위해 최종 면접전형 순위에 따라 예비 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습니다.

  아.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지원자에게 별도 통지합니다.

  자. 인터넷 접수 마감일에는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사전에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
  차.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의 관련 규정을 준용하며,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총무팀[☎ 043)299-8033]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이전글
서원대학교 2024-2학기 비전임교원(초빙) 공개채용 선정 결과 알림
교수지원팀 2024-10-31 11:46:53.0
다음글
서원대학교 교수 초빙 공고
교수지원팀 2024-11-18 16:51:06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