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대 상: 2025-1학기 대학 재학생(학위유예자 및 정규학기 초과자 제외)
2. 분할납부 3차 납부기간: 2025. 4. 21(월) - 4.25(금)(9시~ 16시)
3. 분할납부 신청방법: 학교 홈페이지 → 통합정보시스템 → 포털 → 학생서비스 → 등록정보→분할납부신청 → 내용확인
4. 등록금 고지서 확인 방법(2025.4.17.(목) 10시부터 등록금 고지서 조회)
가. 학교 홈페이지 → 통합정보시스템 → 포털 → 학생서비스 → 등록정보 → 분할납부고지서 인쇄(고지서에 표기된 개인고유 가상계좌번호로 해당 기간에 납부)
나. 분할납부 신청 후 각 차수별 납부금액 모두 확인 가능하며, 납부 전 장학금액 변동 시 고지서 상 등록금이 변동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(매 차수 납부 전 납부 금액 확인 필수/ 금액이 일치하지 않으면 납부 불가)
5. 등록기간 및 납부금액(*등록기간 숙지하여 1~4차 각 차수별 납부기간 준수)
차수 |
등록(납부)기간 |
등록장소 |
납부금액 |
1차 |
마감 |
신한은행 (9시~16시) |
실 납부금액의 1/4(100원단위 절사) |
2차 |
실 납부금액의 1/4(100원단위 절사) |
||
3차 |
2025.04.21.(월)-04.25(금) |
실 납부금액의 1/4(100원단위 절사) |
|
4차 |
2025.05.12.(월)-05.16(금) |
잔액 |
* 주말 및 공휴일 제외 / 은행 업무일에만 납부 가능
* 납부확인 방법: 납부 후 다음날 오전 9시 이후 부터 통합정보시스템 >포털> 학생서비스> 등록정보> 등금고지서 조회 (납부영수증에 납부일과 납부금액 확인)
* 분할 납부 신청자는 신용카드 납부 불가
6. 유의사항
가.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후에는 시스템이 폐쇄되므로 분할납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(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며, 전화 및 방문 신청은 불가함.)
나.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자가 4회 중 일부만 납부하고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, 등록금 잔액을 납부 완료해야 휴학이 가능합니다.
예) 분할납부 1차분만 납부하고 휴학하려는 경우, 2,3,4차분의 합계금액을 일괄 납부 후 휴학 가능
예) 분할납부 1,2차분만 납부하고 휴학하려는 경우, 3,4차분의 합계금액을 일괄 납부 후 휴학 가능
다. 분할납부 3차분 미납 시, 분할납부 신청이 취소되어 일시납부 대상자로 변경됩니다.(담당부서 문의: 299-8036)
라. 분할납부 1회 이상 납부 후 잔여 등록금 미납시, 학칙에 의거하여 미등록 제적의 대상자가 될 수 있으며 기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.
마. 분할납부 신청 학생 중 납부기간에 학자금대출을 실행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학 자금대출 담당자와
상담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(학자금대출 담당자 299-8025)
바. [분할납부자] 학기 중 교내 비교과프로그램 참여에 따른 장학금 지급: 등록금 분할 납부 완납 후 지급
가능합니다.
7. 등록 관련 사항 문의처
-학생지원팀: 학자금대출(043-299-8025)/ 국가장학금(043-299-8025)/ 교내장학금(043-299-8022)
-총무팀: 등록금 납부 문의(043-299-8036)
2025. 04.
총 무 처 장